우송대학교 대학원 청각학 석사 청능사 대한이비인후과학회인증 청각사

오랜기간 다양한 임상경험, 압도적인 소리조절 노하우, 수준높은 청각재활서비스

6년 연속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루디아's Handmade/루디아's 바느질

(코바느질)ㅎㅎ두번째 발매트 완성~~ㅎㅎ

루디아둥지 2010. 8. 27. 11:23

 

 

 

 

 

 

 

 

 

 

 

 

 

 

 

한번 떠봤다고 실력이 조금 향상 된거 같아요..

그래도 조기 귀퉁이도 어설프고, 초보냄시가 물씬 나네요~ㅎㅎ

 

이번에는 교차뜨기로 시작해서 한길긴뜨기를 중간에 떠서 심심한걸 면해보려했는데

짜임이 확 구별되지는 않아 여전히 심심하네요~

이렇게 뜨니 단올라가서 코찾기도 쉽고 저번꺼보다 조금 반듯하게 떠졌어요~~

 

 

그런데 이제 테두리 마무리가 문제였어요~

처음뜬 매트도 요부분이 맘에 안들었지만 딱히 방법을 몰라 기냥 떴는데

아무리 언니한테 전화로 물어본대로 해봐도 요런 모양밖에.....ㅠㅠ

그래서 포기하고 있었는뎅...

 

요~~렇게 뜨는걸 들꽃차님이 사진 올려주셔서 알게 되었어요~

 

좌측과 우측~비교해보세요~훨 좌측이 낫지요? 하하

그래서 문제해결 고민뚝~~~ㅎㅎㅎㅎ했어요~

그래서 어제 완성할 수 있게 되었지요~들꽃차님 감사해요~~~~

귀찮으실텐데도 ....사진찍어서 올려주시공ㅠㅠ

 

꽃도 들꽃차언니가 가르쳐준 방법으로 뜨니 훨 낫꼬만요~!~!~하하

이번엔 꽃사지달린 느낌으로다가 조기에 달아줄까해요~~~

 

히히

 

저번꺼보다 쪼꼼 낫지요?

조기 귀퉁이는 도대체 워찌해야 자연스러웠을지...하하

그래도 느므느므 뿌듯하옵니다...

오늘도 무더운거 같아요!~

더위 잘 피하시고 즐건맘으로 하루 보내요~ㅎㅎ

루디아둥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