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 대학원 청각학 석사 청능사 대한이비인후과학회인증 청각사

오랜기간 다양한 임상경험, 압도적인 소리조절 노하우, 수준높은 청각재활서비스

6년 연속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루디아's Handmade/루디아's DIYstory

(diy)전기차단함도 예쁜집 지어줘요~~ㅎㅎ

루디아둥지 2011. 6. 27. 11:29

 

누가 숨어 있을까요???

ㅎㅎ

 

보통 현관쪽에 설치 되어 있는 '전기 누전 차단함'이 살짝 보이지욤???

 많이 튀어나오지 않게

살짝꿍 이쁜집 만들어 봤어요~

.

.

만드는 과정~ 

 우선 사이즈 잘 체크하고 사각틀을 만들어요~

가로 32세로 26정도 잡은거 같아요~~앞으로 나오는정도는 4센치정도로 잡고요~

 

1.5두께의 패널로 덧대주고욤~~

상판은 스프러스 거친목재를 사용했어요~~

목공본드 바르고 거친 목재 올려서 박아주고요~

 

 

이제 문틀 만드는 모습이에요~~

패널을 올려보며 사이즈 잡아서 절단해서~~

각 잡으며 타카로 박아주지요~본드 바르고욤~

뻬다구 맹글어졌네요~ㅎㅎ

 

철망도 타카로 박아주고 안쪽에는 문이 밀리지 않게 자투리 패널조각으로 턱 만들어주고욤~~~

한번 꼬실라 주고욤~

  

 철망 부분 먼저 칠해서 말린후 전체 페인팅 합니다.

 

경첩달고 스탠실 해주고욤~~

손잡이랑 텍도 달아주고욤~

 

조기 손잡이에도 텍하나 달아줄것을~~~ㅎㅎ

 

 

윗부분을 선반처럼

소품 올려도 되고욤~~ 

 

요런 모습으로도 연출할 수 있겠네요~~

..

..

주말 즐겁게...잘... 푹...쉬셨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