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 대학원 청각학 석사 청능사 대한이비인후과학회인증 청각사

오랜기간 다양한 임상경험, 압도적인 소리조절 노하우, 수준높은 청각재활서비스

6년 연속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아름다운생활/재미난깔깔유머(펌)

연예인 닮은 동물~~~~ㅎㅎ

루디아둥지 2011. 10. 15. 21:14

안녕하세요 지금 부터 \\\'동물&연예인\\\' 을 시작하겠습니다!! <박수부탁 ㅋㅋ>

 

은정&강아지 귀여운 은정과 강아지 입니다.!

작은개를 주목!!! ㅋㅋ

김수미&개수미!!! <아! 진짜 웃겨!>

 

성악 강아지?!!!

서인국&개 웃는 모습이 비슷합니다!

눈 돌아가는 강아지!!!!!!!!!!!!!!! <충격!>

배 보호껍질로 머리를 완성한 개입니다

이건 뭐??!!!!!

 

귀요미!!!! 이런강아지 키우고 싶죠!!!!!!!!!!!!!!!!!!!

노홍철과 똑 닮은 강아지!1 <진짜 닮았다...>

개가 어디 아픈듯.....

개가 파마 한건 처음.. 똑 닮은 강아지?!!

와 귀여워 죽겠다!               이뻐 죽겠다!!!!!

옛날의 비와 똑닮았어요 ㅋㅋ 지금은 입대를 했지만 비! 안녕~~~

헉!!! 이 강아지랑 연아가  나 한테 비웃음?!!!!

성악 고양이!!

잘 보셨사와용?? 지금부터는 서비스입니다!!

귀요미♥

 

 

 

 

컵강아지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