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 대학원 청각학 석사 청능사 대한이비인후과학회인증 청각사

오랜기간 다양한 임상경험, 압도적인 소리조절 노하우, 수준높은 청각재활서비스

6년 연속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카테고리 없음

커피향이 나는 빨간 가든박스~~ㅎㅎ

루디아둥지 2012. 10. 17. 10:04

 

어디에서 가을을 닮은 진한 커피향이 납니다!~~~~

ㅎㅎ

킁킁~~

 

커피향도 향이지만은~~~

아웅~~~

저 자연을 담은~~자연스러움~~~ㅎㅎ~~

 

파렛 목재중  송진을 만들어냈던 흔적을  가지고 있는 아이가 있었는데...

그 느낌 그대로를  담고 싶어서 늘 머리를 굴리며 대체 어디에  써먹을까 하고 만지작만 댔었는데...

그 목재를 맨마던 가든박스에 사용해봤답니다,.... 

 

다리도 달린 도도한 느낌의 가든박스를 생각하며~~~~ㅎㅎ

그리고 오래되어 굳은 못먹게 된 커피에 물을 부어두어 녹인 커피물로 초벌칠을 해서 말렸어요~~

  

커피물을 진하게 발라서인지 집안가득 진한 커피향이~~~ㅎㅎ

그위에 빨갱이 페인트를 칠해준후~~

샌딩했어요~~

 

아이고~~~저 루댜둥지~~~~이른느낌 무지 사랑합니다....흐흐흐

 

찜찜찜~~~

퉤퉤~~~ㅎㅎ

 

이거 제가 맹글었지만 보고만 있어도  입이 찌~~~~악~~~~벌어집니데이~~흐흐흐

 

 

여유로운 공간에 선인장과 함께 요렇게만 디피해줘도~~~

사랑스러울거 같은데....

어때요???헤헤

아침에 요눔 사진 담아오는데 가심이 뿌듯함시롱~~~

기분이 헤죽헤죽~~

왜냐꼬욤??

아주 아주 오랜만에~~~

사진 올릴꺼리가 있씅개 글지요~~

숙제 잘해가꼬 핵교가는 느낌~~ㅎㅎ

헤헤

루디아둥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