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 대학원 청각학 석사 청능사 대한이비인후과학회인증 청각사

오랜기간 다양한 임상경험, 압도적인 소리조절 노하우, 수준높은 청각재활서비스

6년 연속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루디아's Love/루디아's 청각재활story

전주보청기 전문<포낙보청기>고소한 이야기~ㅎㅎ

루디아둥지 2017. 7. 3. 11:06

#전주보청기 #전주포낙보청기



안녕하세요~

전주보청기 전문센터 -<포낙보청기 전주센터>입니다.

고객님들의 넘치는 사랑에

늘 죄송스럽고 감사하고 그러네요~ㅠㅠ

많은 고객님들께서 고맙다 하시고

먹거리도 많이 챙겨주시니

보청기를 통해 보람있는 일을 하고 있는것 같아

기분 좋고 행복한 마음이 들게 됩니다.







케어받고 가시던 고객님께서 갑작스레

가방에서 물건을 꺼내시며

"늘 고마운디 뭐 줄거는 없고~~"하시

요렇게 생긴 물건을 주시네요!

뭔가했더니 참기름이였어요~ㅠㅠ

어머니께서 손수 농사지어서 짜신거라고~ㅠㅠ

죄송하기도 하고 감사하기도 하고

늘 이리 챙겨주시는 고객님들이 계시니

보람도 많이 느끼고~

진한 감동이 밀려옵니다.





아주 아주 고소한 내음이 가득한~

고소하고 귀한 참기름~!!

선물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정성으로 잘 케어해드리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커피를 사오신 고객님~

ㅠㅠ

세상에 오늘 또 커피를 사오셨네요~ㅠㅠ






그리고

귀한 음료를 사오신 고객님도~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ㅠㅠ


전주보청기 전문점-포낙보청기 전주센터

고객 한분한분

세밀한 검사와 제대로된 보청기 적합을 통해

최상의 만족도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6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브랜드 !!

오랜 노하우를 통한 제대로된 보청기 케어로

고객님의 높은 신뢰를 자랑하는

전주보청기 전문센터-전주 포낙 보청기



#전주보청기  #전주포낙보청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