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 대학원 청각학 석사 청능사 대한이비인후과학회인증 청각사

오랜기간 다양한 임상경험, 압도적인 소리조절 노하우, 수준높은 청각재활서비스

6년 연속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카테고리 없음

전주 전시회 청목미술관에서 김신교 작가를 만나요

루디아둥지 2023. 6. 3. 13:33

 

< 전주 전시회 청목미술관에서 김신교 작가님을 만나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참 좋아했던 서양화가 김신교 작가님께서

10여 년의 침묵을 깨고 아홉번째 개인전을 하신다고 합니다.

너무도 기쁜 마음에

많은 분들께서 김신교 작가님의 좋은 작품을 꼭 보셨으면 해서

전시회 일정등을 미리 안내드립니다.

 

이번 작품들은

지난 작품과는 또 다른~

밝은 색감이 시선을 확~~이끌며 마음을 편안하고 온화하게 합니다.

 

작가님의 미술작품 전시회 장소로는 

전북 전주 청목미술관에서 6월 20일에서 7월 3일 까지 전시회를 합니다.

전주시청과 가까운 곳에 청목미술관이 자리하고 있네요.

 

 

 

이번 작품들중 몇 작품만을 담아보았습니다.

저는 순수 미술을 전공하지 않아 잘 모르지만

한참을 한작품 한작품 바라보다보니

아련하게 느껴지는  김신교 작가님의 그 마음들~~이

아주 살짝 와 닿는거 같습니다.ㅎㅎ

 

자연과 인간의 어울림속에서

치유되고 희망을 바라보며 앞으로 나아가는

그런 어떤 느낌~~들~~~ㅎㅎㅎ

 

 

 

 

화통하시면서도 늘 배려깊고

포옹력이 뛰어나신 김신교 작가님의 마음이

그대로 표현된거 같아 작품을 보는 내내 따뜻하고 희망적인~

포근한 이불??을 덮고 있는 듯한 느낌도 들었습니다.ㅎㅎㅎ

 

 

 

23년 6월 20일~ 7월 3일~~~

놓치지 마시고 꼭 멋진 작품과 함께 해보세요~

 

 

 

전주지역의 원광대학교 미술대학 서양화학과 및 동대학원 졸업하시고

지난 8회의 개인전을 통해 미술계에서 큰 주목을 받았던 실력있는 작가님의

아홉번째 개인전이 열리게 되어

다시한번 무척 반갑고 기쁘고, 힘찬 응원을 드립니다.

 

전북지역 전주 미술 전시회~~~

김신교 작가님의 자연과 인간의 하모니~~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