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 대학원 청각학 석사 청능사 대한이비인후과학회인증 청각사

오랜기간 다양한 임상경험, 압도적인 소리조절 노하우, 수준높은 청각재활서비스

6년 연속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꿈을향해~/예쁜집구경(펌)

[스크랩] 프방에 처음 올려보는 아담한 우리집 *^^*

루디아둥지 2010. 1. 7. 00:09

산골도라지님의 삼돌이 사진과 글 너무 재밌어서 3일을 쭈욱~ 방문해서 글 읽고 댓글도 달고 했더니 저도 자동으로 정회원이 되었네요,,,

 

프방엔 언제 가입했는지 기억에도 없는데 가입을 했었더라구요,,, 암턴, 몇일전 우연히 들어오게 되어서 네이버카페에서 줄곧 집구경을

 

하다가 이곳에 오니 또다른 분위기네요,,, 운치있는 시골집들도 보이고 궁금했던 외국의 가정집들도 보이구요,,, 암턴 몇일 푹 빠져 있었어요,,,

 

저희집은 최근 사진이 아니라 사진첩에 저장되어 있던거 몇장 올려 봅니다.  신랑과 저 2식구 3년째 살고 있는 아담한 아파트에요^^

 

 

            방2개 복도식 구조라서 거실폭이 좀 좁네요,,, 그래서 쇼파도 거실폭에 맞춰서 아담하게 제작 했었어요,,

                   지난 가을에 찍어둔 사진이라 좀 추워 보이네요^^

 

 

                      거실에서 바라본 주방과 현관쪽,, 주방폭이 더 넓은 구조에요,, 현관 중문옆은 세탁실이구요,

                              화이트 식탁보는 작년에 만들었었는데 좀 추워 보여서 몇일전 새로 만들었네요,,, 다음카페 글올리는거

                               첨이라 아직 서툴러서 사진 순서가 엉망 ^^

 

                          안방과 욕실옆에 만든 성물코너에요,, 성가정상이 조명을 켜니 아름답네요^^

 

           여긴 침실,, 격자창은 제가 양면 테입 붙여서 만들었는데 아주 쉽고 떨어지지도 않고 저렴하기까지,,

           커튼도 제가 만들었답니다,, 레이스도 달고 했는데 잘 보이질 않네요,, 창문 맞은편엔 화장대가 있는데 카메라에 한번에

           잡히지를 않아요^^

            여긴 작은방이에요,,, 갖고싶던 데이베드를 벼르다가 작년봄에 사면서 꾸며본거에요,, 패널 붙이고 페인팅에 꽃벽지에

            커튼도,,모두 셀프로 했답니다 ^^

 

                    이건 맞은편이에요,,, 서랍장과 철재 책꽂이를 두었어요^^

 

                      여긴 데이베드옆 책상,, 이것도 반제품 사서 조립 했던 거에요,,, 스텐드도 체크로 리폼 했구요^^

                      옆에 문은 제법 큰 붙박이장인데 책과 잡동산이들로 꽉 차있어요,,, 책들을 어찌해야 할지 책장 둘곳이

                      마땅치가 않네요^^

 

             사진 순서 엉망이네요,, 이건 식탁보 만들어본거에요,, 레이스가 모자라 엄청 땡겨가며 했는데도 모서리에서 부족하네요

 

    온통 화이트라 좀 썰렁 했는데 식탁보가 실내온도를 올려 주네요,,,

출처 : 프로방스집꾸미기
글쓴이 : 안녕맹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