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 대학원 청각학 석사 청능사 대한이비인후과학회인증 청각사

오랜기간 다양한 임상경험, 압도적인 소리조절 노하우, 수준높은 청각재활서비스

6년 연속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꿈을향해~/예쁜집구경(펌)

[스크랩] 오랜만에 저희집 올려요~

루디아둥지 2010. 1. 30. 01:32

저희집 현관입니당^^

작은평수라 전실이나 중문은 없지만

까페에 들어오는 느낌으로 꾸몄어요~

 

목문있는 집이 부러워요~

아쉬운데로 격자창 붙였어요~

방법도 간단하고 적은비용으로 아늑하게 해주네요~

 

 

아직 아기가 없으니 신혼방 인가요?ㅋㅋ

온통 흰색이지만 전 너무 좋아하는 공간이에요~

커튼은 동생집에 만들어 준건데 한번 달아봤어요 ㅋㅋ

 

 

 

 

 

 

 

 

 

 

여동생방 이에요~

유일하게 무늬있는 벽지를 했어요~

무지무지 쪼맨한 방~

 

 

침대를 넣으니  여닫이 붙박이장이 열리지 않아 문을 띠어 버리고

쉐비한 커튼을 만들어서 달아줬어요~

 

 

화장실과 컴퓨터방 사이의 공간이에요~

대형액자는 모두 창고에 넣고 작은 액자만 이곳에 놓았어요~

이사짐 아저씨가 대형액자 안 걸을꺼라 하니 놀라시더라구요~

벌써그러면 어떡하냐궁 ㅋㅋ

 

 

주방 이에요~

아기자기 꾸미고 싶어 선반장도 달고

간단한 패브릭을 만들어 꾸몄어요~

 

 

 

 

 

ㅋ 무지 지저분 해요~

수납공간이 부족하네요~

 

 

자투리 원단으로 만든 티매트~

 

 

마지막으로 화장실 사진이에요~

 

 

아직 꾸민게 많이 없지만 아늑하고 아기자기한 집으로 꾸미려 해요~

 

 

 

출처 : 프로방스집꾸미기
글쓴이 : 떠기언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