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 대학원 청각학 석사 청능사 대한이비인후과학회인증 청각사

오랜기간 다양한 임상경험, 압도적인 소리조절 노하우, 수준높은 청각재활서비스

6년 연속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루디아's Love/루디아's 다육*초록love

(베란다)흑법사 소식~~ㅎㅎ

루디아둥지 2011. 5. 13. 11:39

 

얼마전에

머리 여러개 맹글라꼬 순지르기 했었던 흑법사가 이런 모습이 되었어요~

ㅎㅎ

아랫잎이 남아 있는 상황에서 새순이 돋아 여러개의 머리가 되니

아주 특이한 모습이 되었네요~

신비로운 꽃같기도 하고욤~~

 

그때 순지르기 했던 모습이였지요???

아주 씨앗만하게 새순이 나왔었는데~

벌쎄 ~이리 자란거에요~~

 

조~ 아이들 사이로 아주 작은 얼굴의 아그들도 숨어 있어요~~

과연 저 큰 아그들 틈에서 잘 버티고 자라날지 저도 궁금허고만요~ㅎㅎ

 

거즘 두개 또는 세개의 머리들이 무럭 무럭 자라나고 있어요~~

이런거 보면 참 재밌어요~~~그치요???

헤헤

 

황사가 심해요~~

건강 잘 챙기시고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