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 대학원 청각학 석사 청능사 대한이비인후과학회인증 청각사

오랜기간 다양한 임상경험, 압도적인 소리조절 노하우, 수준높은 청각재활서비스

6년 연속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루디아's Handmade/루디아's 리폼story

체리빛 공간박스가 이렇게 변했어요~~ㅎㅎ

루디아둥지 2012. 1. 10. 11:08

 

 

 

 

 

 

 

 

 

 

 

 

에고고고~~~ㅎㅎ

패널 덧대놓고 2주일~

페인팅만해두고 2주일~~

샌딩해두고 1주일~~~ㅎㅎ

그렇게 오랫동안 마무리를 못해주고 있던 아이를~

드디어  마침표를 찍고서 보여드리게 되었네요~ㅎㅎ

 

요~ 올리브 문양 넣으려고 하루 또 지체하공~~~ㅎㅎ

과정샷도 기냥 안찍었어요~~~

제 블로그에 아주 많이 있으니까욤~~~

만드는 과정 보시고 싶으시모~욜루다가

http://blog.daum.net/iqjaehee/16475827

 

갤러리문짝으로  만들어 드리고 싶었는데 

갤러리살이 떨어지고 없어서  패널문짝으로 만들었네요~

요 공간박스장은 꽁꽁공주님에게 갈 아이거든요~

언젠가 리폼해서 가지고 있는 4단 아이보리빛 공간박스랑 함께요~ㅎㅎ

바로 아래 요눔~~ㅎㅎ

 

 

부산꺼정 워찌고 갈지~~헤헤

.

.

.

언젠가 꽁꽁공주언니께 감동의 전화를 받았다고 했잖아욤???

그 전화 뒷이야기의 보답입니다.

너무도 오래 걸렸네요~~ㅠㅠ

인자 저는 울 꽁꽁공주님 뵈올날만 지둘리모 돼욤~~~흐흐흐

아공 홀가분~~ㅎㅎ

..

어떤 공간박스를 가지고 만들었는지  보여드릴까욤?!

바로 요런놈~~~ㅎㅎ

.

.

.루디아가 새해 인사도 제대로 못드렸네요!~~

블로그 친구~언니~동생~님들~~

모두 모두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늘 행복한일들로 가득하시길 기원드려요~~

ㅠㅠ

루디아둥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