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 대학원 청각학 석사 청능사 대한이비인후과학회인증 청각사

오랜기간 다양한 임상경험, 압도적인 소리조절 노하우, 수준높은 청각재활서비스

6년 연속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루디아's Love/루디아's 청각재활story

<전주 보청기전문점> 포낙보청기 '보청기가 필요한 이유' 사연공모 이벤트에서 전북 최낙춘씨 대상 수상-포낙보청기전주센터

루디아둥지 2014. 2. 15. 10:23

 

 

포낙보청기가 지난 해 연말 진행한 ‘보청기가 필요한 이유’ 사연 공모 이벤트에서 대상자로 선정된 최낙춘(왼쪽에서 세번째)씨의 할아버지(왼쪽에서 두번째)가 보청기를 제공받고 포낙보청기 전주센터 정상중 원장(왼쪽)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포낙보청기(www.phonak.co.kr 대표 신동일)이 지난해 연말 포낙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phonakkr)에서 진행한 사연 공모 이벤트에서 최낙춘씨가 대상을 차지했다. 이에 포낙보청기는 대상자인 최낙춘씨의 할아버지에게 지난 11일 200만원 상당의 최신형 포낙보청기 1대를 선물로 제공했다.

 

포낙보청기는 지난 해 연말 포낙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보청기가 필요한 이유’ 사연 공모 이벤트를 진행했다. 가족, 지인 중 보청기가 필요한 사연을 받아 ‘베스트 3’을 선정했고,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좋아요’ 투표를 진행해 대상을 선정했다.

 

대상자로 선정된 최씨는 어머니가 일찍 돌아가셔 할아버지와 할머니와 생활했는데 최근 난청이 심해진 할아버지에게 보청기를 선물하고 싶다는 사연을 올렸다. 특히 최씨의 할아버지가 폐색전증이라는 지병을 앓고 있으며 할머니는 치매로 고생하고 있는 안타까운 사연이 네티즌들의 마음을 울렸다. 최씨의 할아버지는 포낙보청기 전주센터에서 청력검사, 보청기 피팅 및 착용을 받았고 사후관리서비스까지 받게 된다.

 

신동일 포낙보청기 대표는 “아르바이트로 학업과 생활을 책임지는 등 넉넉지 않은 경제적 사정에도 할아버지를 생각하는 손자의 착한 마음씨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면서, “앞으로도 경제적 어려움으로 보청기를 착용하지 못하는 난청인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지속적인 지원활동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김효원기자 eggroll@sportsseoul.com

...................................................................................................................................................

저희 포낙보청기 전주센터에서 케어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전주포낙보청기(063-273-8822,8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