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 대학원 청각학 석사 청능사 대한이비인후과학회인증 청각사

오랜기간 다양한 임상경험, 압도적인 소리조절 노하우, 수준높은 청각재활서비스

6년 연속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루디아's Love/루디아's 청각재활story

전주보청기 후원 전주포낙보청기

루디아둥지 2020. 5. 16. 13:52

#전주보청기

전주 포낙 보청기

전주포낙보청기 후원 보청기와 포낙보청기 착용모습~ㅎㅎ


안녕하세요~

전주보청기 전문점- 전주포낙보청기 전문센터입니다.

오늘은 전주 지역 보청기 관련 포낙보청기 후원행사소식입니다.ㅎㅎ


이번에 언제나 저희 센터를 신뢰해주시며

소개를 아주 많이 해주신 고객님께

봉사단체와 함께 보청기 후원을 해드리게 되었습니다.

경제적으로 여유롭지 않은데 잘 사용하시던 보청기를

분실하시고 속상해 하셨는데~좋은 기회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릴 수 있어서 이또한 감사했습니다.

얼마전에도 친구분에게 저희 센터를 소개해주셨답니다.

감사하다고 말씀드리니 워낙에 잘하니까

소개해줄 수 있는거다~라고 하시네요~ㅠㅠㅠ

방금 소개받아서 하신 고객님이 일주일 되셔서 다녀가셨는데

불편함 없이 아주 좋다라고 하시네요~

그 친구분의 착용모습은??????ㅎㅎ



바로 이렇게~~

청력이 좋으셔서 오픈형 타입을 착용하셨답니다.

아주 친한 친구분이시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변에서 보청기 착용한지 전혀 모르더라고도 하시네요~ㅎㅎ

너무 감사합니다.



우리 고객님께서도  처음 오픈형 보청기를 착용하시며

청각재활 케어를 시작하셨는데요~

요근래에~골전도 이어폰을 아주 많이 사용하시다보니

청력에 영향을 받으신거 같다하셨는데

그래서인지 청력이 조금 더 나빠지셨네요!~

그래서 꼭~오픈형 타입이 아니여도  되다보니

지금까지 안써보신 귓속형보청기를 착용해 보시기로 했습니다.

고막형의 파워형 제품을 착용하신 모습입니다.

정말 잘 안보이지요???

오픈형 보청기를 오랫동안 착용하신 고객님이신데

고막형 보청기를 착용하니

안보이고 간편한 느낌이 든다고 하십니다.



저희 전주 포낙 보청기 는 

소리조절은 말할것 없이 보청기 형태부분에서도

최선으로 안보일 수 있는 방법들을 연구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입니다.



사진이라 그런데 실제로 보면

전혀 착용했다는걸 모를 정도로 잘 안보입니다.



보청기도 정말 작고 귀엽습니다.



아고고고고~~~

고객님께서 사오신 먹거리네요~

그냥오시지 이렇게 또 마음을 쓰셨네요~ㅠㅠ

처음 먹어본 넘 맛있는 고급과자였습니다.ㅎㅎ



오래되신 고객님들의 경우 거의 가족과도 같은거 같습니다.

보청기 부분에서만큼은 불편함 없도록 정성으로 케어해드리고 있다보니

이무럽게 생각해주시고 이리 무한 신뢰로 소개도 많이 해주시고요~ㅠㅠ


세계판매 1위 브랜드 스위스 명품 브랜드 포낙보청기

전문으로 판매하는 전주포낙보청기

전문 청각사의 세밀한 청력검사와 다양한 임상에 대한 면밀한 상담을 통해

고객님께서 불안해 하시고 염려하시는 부분들을 시원하게 해소시켜 드립니다..


보청기 부분 8년 연속 세계판매 1위 스위스 포낙보청기 !!!!

전문센터 어워드 2년연속 최우수상 수상 전주포낙보청기 !!!!

오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한 전문청각사의 압도적인 소리조절을 자랑합니다.





전주보청기 익산보청기 진안보청기 군산보청기 장수보청기 남원보청기 임실보청기 순창보청기 오수보청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