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 대학원 청각학 석사 청능사 대한이비인후과학회인증 청각사

오랜기간 다양한 임상경험, 압도적인 소리조절 노하우, 수준높은 청각재활서비스

6년 연속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루디아's Handmade/루디아's DIYstory

별거별거~~~~ㅎㅎ

루디아둥지 2010. 4. 1. 15:44

 

ㅎㅎㅎㅎㅎ이거이거 별걸 다들고 나옵니다...하하

아이들 펜, 신랑이펜,가위 지우개,자,테잎,풀....지겨지겨~~~~~

맨날맨날 늘어만 가는 잡동사니들...저리 바구니에 담아서 거실장 밑에 밀어두고 썼는데 말이죠.......

이제 좀 신경좀 써볼까요?ㅎㅎ

옆에 적당한 상자가 굴러댕기글래 데꼬 왔어요~

 

우선 잡동사니들 구분이 좀 되게 정리해보자 싶은 맘에 가운데 선반 두개를 질러줍니다.

 

그리고 제가 늘 떡~허니 믿는 녀석인  패널을 사방 덧대구요~

상자나무가 그리 튼실하지 않기에 튼튼하게 할겸 모냥도 낼겸..ㅎㅎ

뚜껑도 맹글고요~

 

페인팅해서 뚜껑도 달고 뚜껑 재껴지지 않게 마끈도 달아주고요~~~

제 카뫼라가 색을 참 못잡아주네요~

 

아래상자 색이 요놈은 쪼매 비슷할려나? 암튼 요렇게 정리 되었습니다...하하하하

지우개 장난아니게 많지요? 그러니 맨널 지우개 가루가 널러다니죠.. 아조 둑겄어요~~~ㅠㅠ

 

문을 닫아보께요~~~~

 

 

더 이쁜 손잡이 달려했는데 높아서,  조~ 양철 손잡이를 늘여 빼서 달아줬어요~~~

 

 

요~ 거실 테이블장 밑으로 들어가야하거든요~~~

이상~~~별거별거 였슴다!!!!!ㅎㅎ

루디아둥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