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 대학원 청각학 석사 청능사 대한이비인후과학회인증 청각사

오랜기간 다양한 임상경험, 압도적인 소리조절 노하우, 수준높은 청각재활서비스

6년 연속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생각할수있는공간/루디아's 글

가위바위보를 해서 반장을 뽑다니~~ㅠㅠ

루디아둥지 2011. 9. 1. 12:47

 

 

 

우리 아들이  9월 반장이 되었대욤~~~ㅎㅎ

 

 

초등 2학년부터는  달마다 반장을 뽑지요???

지금까지  아이들 학급반장 뽑는 걸 지켜보니

반 아이들의 추천을 받아야 하고

추천받은 아이들이 앞에 나가서

 '반장이 되면 어떻게 하겠다...'는 의지를 발표하게 한뒤

투표를 해서 뽑더라고욤~~~

방학전까지는 그리해서 뽑은듯해욤~~~

우리 딸 학급도 늘 그랬었고~~~ㅎㅎ

 

그런데

개학하고 며칠 지나 울 아들이 9월 반장이 되었다는거에요~~~

반장이 되었다는 소식에 아주 기분이 째지게 좋더라고욤~~~

하하하하~ 

 

대체 워찌해서 반장에 뽑혔을까나  싶음서~~대견험시롱~~~

나가서 발표는 어찌했을까 하는 궁금증이~~~

해서~~~

이모저모를 물어 보았지요~~~

하하하~

그런데...

시상에나 시상에나~~~

ㅠㅠㅠ

 

.

.

.

 

반장 안해본사람 나오라고 해서~

  두어팀으로 나눠서뤼~~~~

가위바위보를 해서뤼~~~~~~

이긴 사람끼리 또 가위바위보를 해서뤼~~~~~~~

팀의 최종 승자 두명이 결승전에서 붙어서뤼~~~~~~~~

즉~~8강전, 4강전, 결승전을 치열하게 벌인뒤~~~~~

승리한 학생이 반장이 되었다는 뒷다마가~~~~

(에공~~~뒷다마가 뭐꼬?!~뒷다마가~ㅠㅠ)

 

 

해서~~~~

우리 아들이 당당히 반장이 되었다네요~~~

 

 

제가 별명 한개 붙여줬어요~~

"가위바위보반장"이라꼬~~~ㅠㅠ

웃어 넘겨야겄찌윰???

허기사 안그러모 우찌~ 우리 아들이 반장이란걸 다~아 해보겄써욤~~~

헤헤

.

.

그래도

 한달동안 반친구들을  대표해서 이일 저일 심부름 해줄 일꾼을 뽑는일 치고는

너무 거시기 헝마요~~

ㅠㅠ

 

오늘도 덥지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