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 대학원 청각학 석사 청능사 대한이비인후과학회인증 청각사

오랜기간 다양한 임상경험, 압도적인 소리조절 노하우, 수준높은 청각재활서비스

6년 연속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루디아's Handmade/루디아's 바느질

방석커버에도 가을 분위기를 담아 볼까요??

루디아둥지 2011. 9. 22. 11:22

 

방석커버나 쿠션커버나 내동 같고만요~~ㅎㅎ

커트지와 체크, 린넨을 이용해 가을 분위기를 담아 봤어요~

요아이들 다른면은??~~~

.

.

.

 

요런 남색과 밤색체크천으로 만들고욤~~

 

요런 느낌~~~ㅎㅎ

라벨지가 저기 뒷쪽으로 되어있어 어찌 밋밋해 보이네요~

다양한 연출이 가능할꺼 같아요~

.

.

 

어떤 천으로 할지..

자크는 있는지.. 살피니~

준비물이 다 있고만요~

그래서

우선 컷트지와 체크천을 이어주고

시접부분은 꼼꼼하게 지그재그박기로 두번 박아줬어요~

 

지그재그 욜씸히 박았또욤~~~

그래서 한쪽면 완성~~~

 

그리고 하나더 요렇게 완성~~~

그리고 뒷판 체크천과 함께 박아주고욤~~~

자크도 달고욤~~~

자크다는 모습이 궁금하시모~~

욜루다가~

 http://blog.daum.net/iqjaehee/16475887

 

무지 린넨쪽에는 체크천을~~

남색체크쪽에는 라벨지를 박아주었어요~ 

  

이쪽은 방석을 돌리고 돌리모 다른 분위기 연출이 되어요~~~

요렇게도~~~

 

요렇게도~~

 

또 요렇게도~~

그분위기가 그분위기라꼬욤???

헤헤

 

커트지 참 매력있네요~~~

심플하면서도 이야기가 담기는 느낌~~~ㅎㅎ

  

.

.

오늘도 또 요릉거 가지고 인사드립니다...

참으로

욜씸히 사는 아주메고만요~이~~ㅎㅎ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