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 대학원 청각학 석사 청능사 대한이비인후과학회인증 청각사

오랜기간 다양한 임상경험, 압도적인 소리조절 노하우, 수준높은 청각재활서비스

6년 연속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루디아's Handmade/루디아's 바느질

꼭 한번 떠보고 싶었던 블랭킷 완성!!!

루디아둥지 2012. 3. 21. 11:53

 

이렇게 크게 뜨려고까지는 안했는데

잉쿠언냐랑 울 언니가 이왕이면 크게 뜨는게 좋을거 같다고 하시길래

엄청 인내심을 가지고 뜨고 또 뜨고 했도욤~~~ㅎㅎ

실이 더 남았는데

실배치를 잘 못해서 더 이상은 별로일거 같아 수돕했어요!~

 

민트빛이 많이 들어간 블랭킷을 짜보려고 민트색  실을 많이 시켰는데  하필

민트실이 제일  가는거 있지요~~

그래서 많이 못넣었어요!~~~

 

그리고 오른쪽 사진좀 보세요~~

검정실이 부족하면 어쩌나 하고 조마조마해가며 불이나케 떠나갔는데

 세상에 조만큼 남기고 아슬아슬하게 다 짤 수 있었잖아욤~~~~

완전 기분 좋았어요~~

 

야후~~~우~~ㅎㅎ

 맘같아선 검정실로 한바퀴 더 돌리고 싶었는데

아쉬워요~~

  

분홍실이 많이 들어가  별로인거 같기도 하공~~~

 

중간에 울 언니가 이뿌다고 하던데 갖겠다고 하면 언니에게 선물하려고욤~~~

ㅎㅎ

한번 떠 보고 싶었는데

떠봤으니 소원풀이 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