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 대학원 청각학 석사 청능사 대한이비인후과학회인증 청각사

오랜기간 다양한 임상경험, 압도적인 소리조절 노하우, 수준높은 청각재활서비스

6년 연속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루디아's Handmade/루디아's 바느질

가을분위기 나는 쿠션으로도 변신~~ㅎㅎ

루디아둥지 2011. 9. 26. 11:08

 

요전에 만든 방석커버와 같은풍으로 두개 더 만들어 쿠션솜을 넣어보았어요~~

 

컷트지가 요렇게  넓게~ 두가지 그림이 들어갔네요~~

 

반대쪽은 요렇게~~

 

판 만드는게 시간이 많이 걸려요~~~

컷트지와 체크천, 무지 린넨,그리고 레이스 궁합을 잘 맞추려면~~~ㅎㅎ

 

라벨도 조금더 신경써서~~~달아주고욤~~

 

 

 

.

.

.

주말 뽀땃하게 잘 보내고 오셨는지요???

저도 그럭저럭~~헤헤

이번주도 희망찬 꿈을 안고 달려보아요~~~

루디아둥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