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 대학원 청각학 석사 청능사 대한이비인후과학회인증 청각사

오랜기간 다양한 임상경험, 압도적인 소리조절 노하우, 수준높은 청각재활서비스

6년 연속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루디아's Love/루디아's 다육*초록love

다육이가 익어가는 계절~~~ㅎㅎ

루디아둥지 2011. 10. 14. 11:54

 

매창 종류인데

이름이....???

ㅎㅎ

 

서리의 아침~~뽀얀 분이 매력인 아이지요~~ 

 

원종프리티~~~아주 가지만 남았었는데 조금 잎이 나왔어요~~

기온차가 생기니 요넘이 제일 먼저 물드는것 같더라고욤~~

 

월미인~~~우리집에서 머리 제일 큰넘이에요~~~

실실 머리가 무거우니깨  기울어 질려고 하는거 같아요~~~

 꼿꼿하니 있는걸 저는 더 좋아하는뎅...

 

요아이 이름이 뭐드라???

흐미~~

이노므 ~~북어 대가리~~~ㅠㅠ

 

요넘은  잎꽂이로 키운 고사옹~~~

누가 너를 잎꽂이로 자란줄 알끄나~~ㅎㅎ

무지 튼튼해요~~

ㅎㅎ

제가 요즘 전주점으로 근무지가 달라지는 관계로

 원장님과 미팅시간이 많아지고 준비작업등을 하느라

자주 인사를 못드리고 있네요~~~

자주 못찾아 뵙는다고 잊지 말아주시고욤~~

짬짬히 안부 전할께요~~~

늘 행복한일 많이 많이 만드시고욤~~~

아자아자!!!

루디아둥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