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 대학원 청각학 석사 청능사 대한이비인후과학회인증 청각사

오랜기간 다양한 임상경험, 압도적인 소리조절 노하우, 수준높은 청각재활서비스

6년 연속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루디아's Love/카페"마이홈이야기"

[스크랩] 인천동보47평

루디아둥지 2012. 4. 6. 14:35

가족처럼 지내는 친구 여럿이 (멤버가 8명이시라네요-8공주 ㅋㅋㅋ)  모여~

인테리어를 어디서 할까? 이곳저곳 알아보시고 고민 후 마이홈에 맡기기로 결정 하셨다네요.

"우린 혼자 결정 못해요. 멤버들이 ok 해야해요" 

라는 이 집 쥔장 말씀에 기분도 좋았지만 책임감도 들었답니다.ㅎㅎ

내 일 처럼 서로 상의할 수 있는 친구 분들이 가까이 계셔서 든든하셨을 것 같아요.

 

댓글 담당하시는 분이 따로 계신다고 하던데... (완죤 조직적으로 움직이십니당ㅎㅎㅎ)

준회원이라 30평대 이하는 못셨다고...

 

공사 마무리하는 날 오셔서 예쁘다고 칭찬해주신 마음 넉넉한 그 분?? 을 비롯한 모든 멤버들께도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오늘 이사하시는 날인데 비가 조금씩 내려서 살짝 걱정이 되네요.

이사 잘하시고 늘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 되세요^^

 

 

 

 

 

 

 

 

 

 

 

 

 

 

 

인테리어 문의 010-5302-4926

 

출처 : 마이홈이야기
글쓴이 : 레몬상큼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