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 대학원 청각학 석사 청능사 대한이비인후과학회인증 청각사

오랜기간 다양한 임상경험, 압도적인 소리조절 노하우, 수준높은 청각재활서비스

6년 연속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루디아's Handmade/루디아's 리폼story

수삼박스를 활용해 뽀시시한 트레이 리폼~~ㅎㅎ

루디아둥지 2012. 10. 23. 10:41

 

나름 연출해봤는데 연출한것이 확 표가 나네요~~~찻잔도 비어있공~~~ㅎㅎ

 

베란다에서 지져분하게 쨩박혀  있던 수삼박스를 청산하기 위해 손대봤씸덩!~~

에공~늦은밤이라 커피를 타기도 뭐하고 기냥 빈잔입니덩~~~

저 이쁜 찻잔에~~~

함께  여유있게 차마실 멋진 잉간도 읍공~~~~

저랑 커피한뚝빼기 하실래예???하하

 

원래는 화이트로 칠할라꼬 했는디 써글(~ㅎㅎ토속적이게~~)

꼬옥~~~쓸라모 안보이고~없고 그라는거 있찌예~~~

전에 쓰다남은 페인트가 있글래 그놈으로 다행히 어젯밤에 칠할 수 있게 되었꼬마요~~~

 

안쪽에 패널을 사이즈 대로 잘라서 붙이공~~

 

각목으로 다리 똥갈라 부치주공~~~

 

색칠하고 샌딩하고 손잡이 달공~~~ㅎㅎ

 

가까이 보모 이래욤~~~ㅎㅎ

 

체크천이랑 꽃무늬 천을 사각으로 잘라서

사방  끄트리를 박아주는데 그것도 보통 난이도가 있는게 아니고만요~~

삐뚤빼툴 모서리부분도 엉망이고~~~

그래도 제가 맹근것인개 정이가고 이뽀욤~~~흐흐흐

헤헤

한주 힘차게 출발하셨지요???

오늘도 탄력부치셔서 쒱~~~달려보아요~~~ㅎㅎ

루디아둥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