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 대학원 청각학 석사 청능사 대한이비인후과학회인증 청각사

오랜기간 다양한 임상경험, 압도적인 소리조절 노하우, 수준높은 청각재활서비스

6년 연속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루디아's Handmade/루디아's 바느질

깜찍한 마우스손목보호대 만들기~~ㅎㅎ

루디아둥지 2013. 6. 24. 11:52

 

하나둘셋넷~~네개씩이나~~~ㅎㅎ

좋아할지 모르지만 조카도 주고 할려공~~여러개 만들어 봤어요~

 

첫아이  맹글어서  식구들 써본결과,,, """음~~괜찮네~~~"""반응~ㅎㅎ

 

나름 머리속에 있던 생각으로 맹글어 봤는데 간단해욤~~~

만드는 과정이~

 

우선 조금 옆으로 긴듯한 타원을 그리고 고양이 귀만 그린 후 가운데 중심을 잡아 접고 오려요~

그럼 균형감있는 본이 완성되겠지욤??!!

 

얼굴따로 귀따로 오려내서 천 두겹위에서 본을 그려  시접여유두고 오려낸 후 박아 

귓속에 솜을 조금 넣어주고 삐져나오지 않게 바느질 한번  해준뒤

 위치잡아서 얼굴판 안쪽에 넣고 박아주면 되지욤~

 

아래부분쪽에 창구멍 남겨서 콩이랑 솜을 함께 넣었어요~

솜만 넣으면 무게감이 없어서 쉬이 움직일거 같아서욤~~

 

요놈이 제일 완성도가 높고만요~~~삼실 컴터앞으로 간택~~ㅎㅎ

 

 딸이 써보고 있는 모습~~~ㅎㅎ

 

 고양이를 생각함서 맹글었는데 고양이 같아욤??

헤헤~~

 

삼실컴터앞에 갖다놓고서 ~~~한방~ㅎㅎ

즐건 한주되도록~~~힘차게 출발해요~ㅎㅎ

루디아둥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