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 대학원 청각학 석사 청능사 대한이비인후과학회인증 청각사

오랜기간 다양한 임상경험, 압도적인 소리조절 노하우, 수준높은 청각재활서비스

6년 연속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루디아's Handmade/루디아's 바느질

이제 블랭킷뜨기는 그만~~사람잡아요~~ㅎㅎ

루디아둥지 2015. 2. 9. 13:51

 

 

이제 블랭킷뜨기는 그만!!!

ㅠㅠㅠ

인내심기르기는 여그까지~~ㅎㅎ

 

주말에 계속 뜨게만 하다 왔네요~~~ㅎㅎ

요전 블랭킷뜨고~ 남은실도 없앨겸~

조금 쉬운 블랭킷떠보려한다 했었지요~~

완성했어요~바로 요눔~~ㅎㅎ

마무리 하는 검정실과 흰실이 모자라면 어쩌나 했는데

족하지 않아 워찌나 다행스럽던지요~~ㅎㅎ

 

 

 

 

 

아침에 베란다로 가지고 나가 찍어보았어요~

 

 

 

 

 

 

 

 

 

 

 

 

 

 

 

 

 

 

 

 

 

 

 

 

 

 

요레도 찍어보고~

저레도 찍어보고~~~

완성된 기념샷은 늘 요란시러워요~~~ㅎㅎ

프방 회원 다후니 언니께서 뜨신 블랭킷 보고 반해가가~~

떠보고 싶었는데

언니꺼가 색감이 훨 이쁘네요~~

저는 붉은계열이 없으니~~~썰렁한 느낌이~~~ㅎㅎ

 

 

큰바늘(5호)에다가 단색으로 쭈욱 뜨고

맨끝만 검정실로 둘러주니까 훨 쉽고 빨라요..

단 작은 바늘크기로 뜬거 보단 짱짱한 맛이 덜하긴 해요~

대신 또 조금 가벼워지는맛이 있고~~~~ㅎㅎ

실은 메리노울입니다.

실에 대한 제 만족도는 별로~~~에요~​

 

모티브 도안은

요거인듯한데~

저는 요 도안 찾기전에 아주 흐릿한 도안을 보고 떠서

코수가 조금 다르네요~

 

 

하나하나~~남은실로 신나게 뜨기 시작했는데

처음에만 신났지.....

나중에는 또 무한 인내심을 요하덩마요~~~ㅎㅎ

 

쪼매뜨고 나열해보고~~

쪼매 뜨고 나열해보고~~~ㅎㅎ

요때는 신랑한티 스팀으로 다려달라고 해서~~ㅎㅎ

 

 

드디어 남은실을 모두 활용하여

모티브 48개를 완성하여 돗바늘로 잇기 해주고요~

 

 

 

검정실로 두단 둘러주고 흰실로 한길긴뜨기 한번 돌리고~~

은뜨기 한번 돌려서 마무리했어요~~

과정샷이 들어가줘야~~

왠지 글이 더 더~~ 재밌는듯~~~ㅎㅎ

 

 

 

 

 

전체 펼친모습은 요래요~~~~

 

 

 

 

 

이제는 소파쪽에서 찍은 모습이에요~~~

쭈욱 기냥 봐주시옵고

저는 물러갑니다...~~~

한주 즐겁게 시작해요~~

흐미~~~추와추와요~~~ㅎㅎ

==333

===333

=======33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