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 대학원 청각학 석사 청능사 대한이비인후과학회인증 청각사

오랜기간 다양한 임상경험, 압도적인 소리조절 노하우, 수준높은 청각재활서비스

6년 연속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루디아's Handmade/루디아's 리폼story

리폼한 가구들로 채워진 거실~~ㅎㅎ

루디아둥지 2015. 10. 21. 15:49


 

 

 

 

 

 

 

 

리폼한 가구들로 채워진 거실~~ㅎㅎ

 

 

심플해도 너무 심플한 우리집 거실 한쪽이네요~~~

 

모두 리폼하거나 파렛트등으로 만든 가구들로 자리했어요!~~~~

 

장 아래쪽이 훤히 보이네요~ㅎㅎ바쿠약 놓아둔거까지...ㅎㅎ

 

사름사는 모습이여욤~~~ㅎㅎ​

 

 

 

 

 

아주 쪼꼼 가구들 옮기고 담아보았는데

 

거즘 변화가 없네요~​

 

 

 

 

 

반대쪽도 거의 달라지지 않은 모습~~~~~ㅠㅠ

 

 

 

 

 

 

 

 

 

 

 

 

 

 

 

 

 

 

 

 

 

 

 

 

조~~~기~분홍색 물건은 3키로짜리 아령이에요~~~~~ㅎㅎ

 

치우고 찍을껄~그랬네요~~ㅎㅎ

 

요즘 조 아령으로 운동하는데욤~~~첨에는 너무 너무 무겁더니~

 

지금은 가뿐히 들 수 있겠드라고요~

 

지속적인 운동이 그만큼 중요한거 같아요~

 

 

 

 

 

 

 

주방쪽도 청소했었는데

 

사진담은 카뫼라를 놓고 왔네요~~

 

모습이 그 모습이긴 해요~...

 

 

 

 

 

 

 

 

 

 

 

 

 

사진 담아서 올리는 것도 늙어서인지 잘 안되네요~~

 

아자아자~

 

힘내야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