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 대학원 청각학 석사 청능사 대한이비인후과학회인증 청각사

오랜기간 다양한 임상경험, 압도적인 소리조절 노하우, 수준높은 청각재활서비스

6년 연속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루디아's Handmade/루디아's DIYstory

(diy)만들어 보고 싶었던 선반~ㅎㅎ

루디아둥지 2010. 4. 19. 21:17

 

 

 

 

 

 

 

 

 

 

 

 

 

 

 

사과상자가 생기면 꼭 만들어 보고 싶었던 선반이에요~

진작 만든건데 못박기가 싫어서 베란다에 세워뒀었는데

블로그 업뎃(?ㅎㅎ)땜시 못 박아 걸고 사진 찍어봅니다.

 

사과상자 분해목재의 길이를 맞추어 잘라줍니다.

  

거친패널로 적당한 틀 만들어주고 뒤에서 간격 맞추며 박아주면 되어요~

그리고 또 살짝 지져주고요~ㅎㅎ

 

 

화이트 워싱페인트 물조금 섞어서 바르고 샌딩 욜씸히 해주구요~

아주 보드라워요~ㅎㅎ

 

 아이들 코~오 자는 방에 달았어요~

베란다 벽에 달고싶었는데 ...나중에 그래야 겠어요..

 

컬러플 세지붕 저 뇨석 들도 조기에 올려둬 보구요~~~ㅎㅎ

업뎃 욜씸히 시키는 루디아둥지...예뻐해주세요~~~ㅎㅎ

전 만두와 요플레로 저녁때웠는데...맛있는 저녁 드셨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