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 대학원 청각학 석사 청능사 대한이비인후과학회인증 청각사

오랜기간 다양한 임상경험, 압도적인 소리조절 노하우, 수준높은 청각재활서비스

6년 연속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루디아's Handmade/루디아's DIYstory

(diy)싱그런 가든박스~ㅎㅎ

루디아둥지 2010. 4. 19. 22:16

 

ㅎㅎㅎ 토욜에 만들어 놓고 시댁갔다 일욜에 와서 잠이 안와 색칠했어요..

사진은 월욜 퇴근하고 찍궁...ㅎㅎ

다리가 넘 굵어요~~~ㅠㅠ 코끼리다리....ㅠㅠ

 서랍분해 자투리로 무작정 박스모양으로 만들었어요~진짜로 무작정...ㅎㅎ

다리느낌 나는게 좋아서 나무를 찾았는데 넘 두꺼운 요놈 밖에 없어서리...ㅎㅎ

 

한바탕 또 지지고  굵은 와이어로 양쪽 손잡이를 만들었답니다...여기는 고민 고민하다가...ㅎㅎ

 

 

빨갱이로 칠할까 했는데 빨강아크릭물감이 쫌밖에 없서서 하는수 없이 ...요런 ,,,,

나무가 가지고 있는 색에 따라 같은 페인트라도 조금씩 다르게 나오는데

우연히 제가 좋아하는 청녹색 느낌이 나왔어요~

우드텍도 맹글어서 본드로 붙여주는 중이에요~ㅎㅎ

 

옆 손잡이 모습~~~

앞뒤 텍의 자리를 달리 해봤어요~가운데가 더 나은가요?ㅎㅎ 

 

이제 보여 드릴꺼 다 보여드렸어요~ㅎㅎ

요~ 담엔 서랍장 리폼을 해볼까해요~

바닥에 있는 전자렌지를 위해서...ㅎㅎ

늦은밤 잠안자고 올렸으니 추천도 꾸~~욱 해주시고요~ 알겠죠? 구걸...모드...ㅠㅠ

루디아둥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