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 대학원 청각학 석사 청능사 대한이비인후과학회인증 청각사

오랜기간 다양한 임상경험, 압도적인 소리조절 노하우, 수준높은 청각재활서비스

6년 연속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생각할수있는공간/루디아's 글

파란색 미니 잠자리 보신적 있으세요????

루디아둥지 2011. 7. 11. 10:51

 

시댁 장미꽃 가지에 날아든 파란색 미니 잠자리에요~~

파랑색이 정말 이쁜 민트색이였어요~

요른 잠자리 보신적 있으세요???

저는 태어나서 어제 처음 봤어요~ㅎㅎ

 

길이는 길어야 5센치 정도 되겠드라고욤~

줌으로 해서 멀리 있는데  찍어 보았어요~

  

사진찍는줄 아는지 한참을  포즈 잡아 주더니

다 찍고나니  잠깐 있다가 날아 가드라고욤~~

 

요정도가 실제 크기 정도 돼요~

신기하지윰???

저 요른 민트색 잠자리 본 뇨자여욤~~~

하도 민트색을 좋아하니 제게 날아 온걸까욤??

하하

주말 억수로 비오는디~ 뚫고 시댁도 가공 전주도 가공~~~

아조~ 비와 전쟁을 치루고 왔꼬만이요~~

ㅎㅎ

오늘도 즐건맘 가득 담아서 보내요~

ㅎㅎ

루디아둥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