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 대학원 청각학 석사 청능사 대한이비인후과학회인증 청각사

오랜기간 다양한 임상경험, 압도적인 소리조절 노하우, 수준높은 청각재활서비스

6년 연속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생각할수있는공간/루디아's 글

포낙보청기 전주센터가 가까운 옆건물로 이전했어요~ㅎㅎ

루디아둥지 2012. 7. 3. 14:38

 

출입문을 열면 보이는 모습이에요~~~ ㅎㅎ

예전 사무실이 건물 전체를 리모델링 한다고 해서 부득이 급하게 이사를 했어요~~

 

좀더 전문센터 분위기가 나는거 같지요??!!

 

창문이 넓어서  실내가 밝으니  훨씬 좋은거 같아요~~~

 

커다란 게시판에는 포낙이 우수하다는 포스터를 만들어 입혔어요~~

화분들이 비실비실해요~~~ㅠㅠ

 

청각검사실인데 저 석고벽을 제가 뚫고 창문을 만들었답니다...ㅎㅎ

완전 보람찬기분~~~ㅎㅎ

향기나는 주머니는 꼼이언냐표~~

 

A/S실~이 보이는 벽~~~

 

탕비실옆 벽에는 루댜표 공간박스를 나란히 놓아주었고욤~~

 

필연언니~~잉쿠언니~~베로니카언니~~~꼬님~~~ 놀러오삼~~

환경이  쪼매 좋아졌도욤~~~ㅎㅎ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