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 대학원 청각학 석사 청능사 대한이비인후과학회인증 청각사

오랜기간 다양한 임상경험, 압도적인 소리조절 노하우, 수준높은 청각재활서비스

6년 연속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루디아's Handmade/루디아's DIYstory

(DIY)듸움박~~ㅎㅎ

루디아둥지 2010. 6. 9. 11:29

 

마끈으로  주머니 만들기가 대세지요?

막걸리도 대센디...하하

 

 

저는 뜨게하고는 좀 안친하고 우드하고 친하니 우드로 주머니 만들어봤어요~

 

재료는 울 조카 태권도 송판대기로다가~~~~하하

울 사릉하는 천사언냐의 글씨체에요~하하

  

이리 자르고 저리 자르고 해서는~~~조립하고나니~ㅋㅋㅋㅋㅋㅋㅋ

 

무신~듸움박?(두레박)이 되었어요~~~하하하~예전에 우물가에 있을꺼 같은....

 

샌딩하고 스탠실로 꾸미고 마끈낑궈서~~~~매달아봤어요~

그랬더니  더 듸움박 같어요~ㅋㅋㅋㅋ

 

 

요넘은 옆에사는  술친구가 "어머 이쁘다~"하길래  사진찍고 준다고했네요~

 

 

주말에도 술묵자고 하는데 아웅~~~인자 술도 못 마시겠더라고요~

절레절레~~~

막걸리 한사발이믄 모르깡~ㅎㅎ

 

한번씩 뽕을 빼서는 술종류 하나씩을 금지술로 맹글어가고 있으니...ㅠㅠ

흐메~~~워쩌다가 제가 술얘기로다가....하하

저 누구처럼 술꾼 아니거덩요? 술고래는 더더욱 아니공~~~ㅎㅎ

고노메 삘이 문제여요~한번씩 삘을 받으믄.....ㅠㅠ

  헤헤

션한 하루 되세요~

아참~

오리 또 데꼬와야징..추천도 안해주시공...ㅠㅠ

슬퍼요~

즐감자료가 되었다면 추천꾹~ 댓글 쫘~악~ㅎㅎ

어디 누가 해주시나 볼까요? 하하

루디아둥지가,,,

ㅎㅎ 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