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 대학원 청각학 석사 청능사 대한이비인후과학회인증 청각사

오랜기간 다양한 임상경험, 압도적인 소리조절 노하우, 수준높은 청각재활서비스

6년 연속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루디아's Handmade/루디아's 바느질

우리집 리얼모습이에요~~~ㅎㅎ

루디아둥지 2013. 1. 18. 12:58

 

하하하하

루댜둥지가 사는 모습이고만요~~~ㅎㅎ

애들 이불 갖다  막~~ 찌대고 있다가

새로 구입한 소파가 카메라에는 어떤 모습으로 담기나 하고 급 찍어본거여욤~~

왠지 이른 꾸미지 않은 모습을 보시야 더 친근하게 느껴지고, 놀러오기도 편하시지요~~~ㅎㅎ

안그려윰?!ㅎㅎ

 

예전부터 봐두었던 소파인데 워띠어욤???괜찮아요??

생각보다는 조금 밝은 아이보리색이드라고욤~~

패브릭으로 커버링한 소파는 갖고 싶고 ,,

원래소파가 패브릭인거는 싫고~해서~

조금 저렴하면서도 제가 원하는 소파모양인

요~카론인조가죽소파를 구입해서 커버링을 해보려구요~~

 

어제 드디어 천을 구입해서 쪼물거려서 벤치에 걸쳐두었어요~~

천구입도 신중하게 하기위해 미리 1마를 주문해서 괜찮은지 체크하고 주문했것만

정작 어제 받아본 저 천은 조금 색도 다르고 천두께도 다르고 물도 더 빠지고 그러네요!~~

ㅠㅠ

컷팅한거라 교환이 어려울거 같아 미리 포기를 하고..저렇게 해두고난 후 전화해서 문의하니

제 주문내역과 업체에 알아보시고는 동일한 천으로 교환이 가능했었다는군요~ㅠㅠ

여러분도 천구입시 꼭 하자 있는것을 체크하시고 

문제가 있으시면 그대로 원상태로 유지하시고 문의해보세요~

조금 아쉽지만 얼른 포기하고

이제 잘 만들어보려구요~

만들면서 어떤 어려움이 있을지 넘 넘 겁나요~~

혹  소파커버링에 관해 잘 아시는 분들,  좋은자료 있으시면 알려주시와욤~~~ㅎㅎ

 커버링 완성되면 보여드리께요~~

ㅎㅎ

아주 오랜만입니다..

모두모두 건강유의하시고욤~~~행복하세요~~

루디아둥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