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 대학원 청각학 석사 청능사 대한이비인후과학회인증 청각사

오랜기간 다양한 임상경험, 압도적인 소리조절 노하우, 수준높은 청각재활서비스

6년 연속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루디아's Handmade/루디아's 리폼story

게으른 아주메가 모처럼 먼지 닦았어요~~ㅠㅠ

루디아둥지 2013. 12. 13. 10:35

 

 
 

 

쪼~~~~~ 의자위에~~~

 진짜 이틀전까지만해도 선풍기가 올려져 있었답니다.~~ㅠㅠ

 
 

 

사진찾아보니까 있고만요~~ㅎㅎ조런 선풍기요~ㅠㅠ
제가 월~매나 게으르게 사는지 아시겠지요???
시상에 여름지난지가 언젠데~~~아니,,

추운결~눈내리고 어찌고하는 요즘때꺼정~~~~

선풍기가 떡~허니 올라앉아 있었다믄 말 다한거지요~~ㅠㅠ

선풍기위에 먼지가~~~먼지가~~ㅠㅠ
엇그제 사진찍을라험서 선풍기 먼지닦고 치웠습니다~~~ㅠㅠ
흐흐흐~
 
 

 

그래서 시방은~요런모습~~~ㅎㅎ
가구 위치가 쉬~이 바뀌는것도 아니고 늘 저모습이여욤~~ㅠㅠ
그래도 화초를 들여다 놔보니 쪼매 싱그러워진거 같아서 찍어봤또욤~~
 

 

징하게 꽃도 안피고 있는 제라늄뇨석들중 딱 저놈 하나 꽃이 폈어요~
 

 

한동안 또 요러고 지내보려고요~~
 

 

어제 올린 주방쪽에서 찍은 사진에 거실이 쪼매 보이네요~~~
헤헤~~
토욜도 삼실 출근을 하다보니 집은 거즘 방치를~~~해두고 살고만요~
모처럼 바닥이랑 닦고 찍은거여욤~~~~
에공~~게을러도 느~~~므 게으른 루댜여욤~~~
오늘도 벨볼일 읍지만~제 글 읽으시고 방긋~웃어주심서~
즐겁게 하루 가꾸어 가시고욤~~
루디아둥지~~헤헤